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퍼니쳐픽

게시판 상세
제목 자주 묻는 질문
작성자 펀픽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2-25 12:01:4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3



퍼니쳐픽 자주 묻는 질문 List



[ 배송 ]


Q: 주문 후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
A: 품목과 브랜드별로 상이합니다. 매장내에 있는 가구외에 소품이나 식기 커트러리 같은 경우에는 주문확인 후,

바로 발송이 가능하여 택배사에 따라 1일-2일정도 소요됩니다.

가구같은 경우에는 공장에서 출고되어 배송되기 때문에

시일이 걸리는 제품같은 경우(가구외에도) 에 개별적으로 안내문자를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:)




Q: 이용하는 택배사는 어디인가요?

A: CJ대한통운을 이용하고 있습니다.





Q: 네이버페이로 구매했는데,  홈페이지에서 운송장 조회가 안되요.

A: 네. 네이버페이를 연동해놓은 상태이지만 별개의  시스템으로 정확한 운송장조회는 네이버페이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.





[ 구매 ]


Q: 가격이 명시되지 않은 제품은  어떻게 구매 하나요?

A: 번거로우시더라도 문의 해주시면 개인 결제창을 열어드립니다.





Q: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

A: 1:1 문의를 해주신 후, 구매취소를 눌러주세요.

발송 후에 구매취소를 했을 경우에는 왕복택배비(or시공비)가 부담될 수 있습니다.

본사 규정상 환불이 불가한 제품이 있을 수 있으니 상세페이지를 꼭 읽어주세요.






Q: 꼬떼따블 제품을 주문했는데,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것 같아요.

A: 안녕하세요, 꼬떼따블은 100년된 가구를 모토로 제작된 상품으로 스크래치나 벗겨짐, 갈라짐등은

디자인중 일부입니다. 제작 후 위에 코팅을 하기 때문에 사후 벗겨지거나 스크래치가 난 상품이 아닌 이상 하자가 아닙니다.

외관상으로 크게 깨지거나 금이거나 한 부분은 1644-1891로 문의주세요!




[기타]



Q: 오프라인 매장이 있나요?

A: 네. 오프라인 매장과 함께 운영중에 있지만, 곧 분리될 예정입니다.






그 외 문의는 게시판이나 1:1문의를 남겨주세요 :)




배송준비중인 경우는 1:1에 주문 취소 내용을 적어서 접수하시거나 고객센터(1588-3408)로 문의하여 주세요.
출고 이후 취소요청하시는 경우 왕복 택배비나 물류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BANK INFO

  • 페이스북
  • 인스타그램
  • 핀터레스트
  • 트위터